top of page

◆ 외관 ◆

늘 겉 옷은 한쪽 소매를 내리고 다닌다. (소매는 양쪽다 있다) 
겉 옷을 벗으면 움직이기 편한 목티와 타이즈를 입고 있다. 
머리길이는 허리까지 내려오고, 머리에는 금속의 장신구를 하고있다.
목에는 뼈목걸이를 하고 있으며, 꼬리의  길이는 약 1m가 살짝 넘는다.

◆ 종족 ◆

흰 원숭이 [정괴]
몇백 년간 수행을 쌓아 인간의 말을 하고, 변신 능력을 비롯한 많은 신통력을 갖고 있다. 미인을 좋아하고 술에 꽤 약한편이다.
본리 신통력을 좋은쪽보단 악한쪽에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인간들 사이에선 무섭고 악한 존재로 불리고 있다.
자손을 갖기 위해 미인들을 납치하는 요괴로도 알려져 있으며, 나이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높은 신통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 능력 ◆

약간의 변신술을 쓸수 있으며 꼬리를 손처럼 다룰수 있다.

◆ 성격 ◆

허풍쟁이 · 변덕스러움 · 단순한 · 장난꾸러기 · 활발함 · 이기적


장난을 잘치고 늘 호기심이 왕성하다. 실수도 잘하고 딱히 뛰어나게 잘하는건 없지만 늘 허풍과 잘난척을 달고 산다.
활발한 타입이라 가만히 있질 못하고 조신하지 못하지만 다들 귀엽게 봐주는 편. 능력은 없지만 자존심은 세다.
야단을 맞거나 혼이 나면 엄청 풀 죽어 있다가도 조금만 달래주면 단순하리만큼 금새 기운을 되찾는다.
변덕이 심한 편이고 감정에 솔직한 타입이라 호불호가 분명한 편이다. 또한 자기 유리한 거짓말을 잘한다.
남을 속이는 것에 대해서는 딱히 죄의식을 느끼는 타입이 아니고, 귀찮거나 짜증나는일은 피하고 본다.

◆ 기타사항 ◆

[LIKE] 미인, 반짝이는 것(사물), 술
[HATE] 귀찮은 것(여러모로)


술을  좋아하지만 술에 매우 약한편이다.  살짝만 마셔도 헤롱헤롱 취해버린다.
미인을 좋아해, 미인이 따라주는 술은 거부를 못한다.


흰 원숭이 치고는 매우 성장이 더딘편이다. 자신의 원래 나잇대보다 훨씬 외소하고 작다.
생긴것도 나이에 비해 어려보인다. 늘 이런 외모가 콤플렉스 였으나, 지금은 이용할 수 있으면 이용해 먹는 편.
반짝거리는 걸 모으길 좋아한다 뭐든지 반짝이기만 하면 가지고 싶어한다.
특히나 금으로 된 물건을 보면 버릇처럼 손부터 나간다.

◆ 스테이터스 ◆

힘ㅣ5

방어ㅣ3

민첩ㅣ7

지능ㅣ3

섬세함ㅣ3

운ㅣ5

◆ 양원 ◆

나이ㅣ17세

성별ㅣ남

신장ㅣ155cm

형ㅣ마른편

종족ㅣ흰 원숭이 (정괴)

◆ 칭호 ◆

" 으음~ 생각 해볼께. "

잠재능력

◆ 관계 ◆

◆ 금선 ◆

양원이 어릴적 큰 요괴에게 죽을 뻔한 것을 금선이 구해 준 적이 있다.빚지고는 못사는 성격인 양원이 금선에게 원하는 것을 말해달라고 하였는데 그때 금선이 "네 간을 내놔" 라고 말했다.농담인 줄 알았던 양원은 그 말을 무시한 채 다른 원하는 게 있다면 기꺼이 해주겠다 말하지만, 금선은 오직 양원의 간이 먹고 싶다고 말한다.그 말 같지도 않은 밀당이 벌써 몇 년째. 서로 미운정 고운정 다 들어버리고, 금선은 이제 일방적으로 양원을 쫓아다니며 제가 구해준 목숨값을 간으로 갚으라며 놀리고 있다. 그런 금선이 너무 귀찮아져버린 양원이다.

◆ 서견 ◆

술자리에서 좋아하는 술을 대신 마셔준다기에 한사코 거절하고 술을 마시다가 그대로 고꾸라져버린 나를 버려두지 않고 끝까지 돌봐준 미인(중요). 이상하게 그 이후로는 밉 보이고 싶지 않아, 앞에서는 늘상 순한 양이 되어버린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