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외관 ◆

 (캐시점) 왼쪽 이마에 두 개의 뿔. 백발과 붉은 눈.
조금 헐렁한 흰 양말을 신고있다.

◆ 능력 ◆

 힘과 각력이 월등히 뛰어남.
그로 인해 높은 점프가 가능하고, 파괴력이 상당하다.

◆ 성격 ◆

활발. 무대포. 무신경함. 솔직함-
 그녀는 굉장히 쾌활하며, 무엇을 하든 움직임이 큰 편이다. 밝은, 나쁘게 말하면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는 모습은 멀리서라도 누군지 확인할 수 있을 정도. 일이 안풀린다 싶으면 막무가내로 밀고 가는 성격이지만, 신뢰할 만 한 누군가가 무언가를 깊이 생각한다 싶으면 말을 꺼낼 때까지 기다리기도 한다. 물론 제 딴에 너무 오래걸린다 싶으면 일단 일을 벌이고 본다.
 이야기 할 때에도 많은 이들이 느끼듯이 툭툭 말을 내뱉는다. 이로 인해 처음 만나는 이들이 그녀를 '성격 나쁜 애' 로 정의하지만, 가끔씩은 무신경하게 내뱉는 말들이 명쾌한 답을 낼때도 있어 많은 요괴들이 고민상담으로 그녀를 찾기도. 솔직하게 제 생각을 내뱉는 경향이 적잖게 있지만, 나름 배려한다고 기분 나쁘게 하는 단어는 말하지 않으려 노력한다. 하지만 이리저리 돌려말하지는 않는 편.

◆ 기타사항 ◆

 -Like
 호랑이, 사자, 재규어 등의 맹수를 좋아한다. 작은 동물들도 가릴 것 없이 전부 좋아하나 맹수들 특유의 멋있음에 반한 듯.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며, 귀여운 것 또한 좋아한다. 겉으로는 싫어하는 척 하지만, 사실 인간들의 노래를 장르불문하고 많이 좋아한다.
-Hate
 쓴 맛을 가장 싫어한다. 신 맛도 그다지 좋아하는 것 같지 않으나 적당한 것은 괜찮아 하는 듯.
심심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정리정돈이 안되어 있으면 다소 답답해하는 경향도.

◆ 스테이터스 ◆

힘ㅣ7

방어ㅣ4

민첩ㅣ5

지능ㅣ4

섬세함ㅣ2

운ㅣ3

◆ 윤하담 ◆

나이ㅣ22세 

성별ㅣ여

신장ㅣ164cm

형ㅣ미용체중

종족ㅣ오니

◆ 칭호 ◆

" 그래, 예쁘네. "

잠재능력

◆ 관계 ◆

◆ 서견 ◆

실수로 사고 쳐서 당황하다 수습을 도와준 언니. 자주 꼬리를 쓰다듬으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