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성격 ◆

단순하다, 무기력하다, 대담하다, 직설적이다
생각을 오래 하면 괜히 머리만 아프고 그 생각에만 사로잡혀있는 것을 싫어해 깊게 생각하지 않는 편입니다. 화가 나도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하는 등등 자신이 신경 쓰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다른 일을 하면 금방 잊는 걸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에 무기력합니다. 살아가는데 필요한 음식을 먹거나 씻는 행위에도 최소한의 시간을 들이고 싶어 하므로 종종 에너지바나 초코바로 한 끼를 채우는 날도 많습니다. 일하는 부분에서도 컴퓨터가 렉이 걸리거나 자신이 모르는 점이 있어 일에 지장을 주는 경우를 싫어해 준비성이 철저한 면도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만 대담한 편입니다.
행동은 가만히 있어도 말을 직설적으로 합니다. 상대방을 헤아릴 수 없는 건 아니지만 습관적으로 생각보다 말이 먼저 튀어나오는 것이 다반사라 말하다가 손으로 입을 막고는 급히 사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기타사항 ◆

생일: 8월 27일, 혈액형: O형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새나까지 총 3인 가족입니다. 지금은 따로 나와 자취해 살고 있습니다.
즉석식품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종류도 다양할뿐더러 빠른 시간 내에 맛을 보장하고 양도 적당해 만족해합니다.
색은 어두운색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먼지나 때가 묻어도 눈에 보이는 먼지만 떼면 깔끔해서 좋아한다고 합니다.
편의성과 별개로 좋아하는 색은 주황색입니다. 이유는 단순합니다, 본인의 눈 색이 주황색이라서 좋아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을 싫어합니다.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대부분 짧은 시간으로 해결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 한 새나 ◆

나이ㅣ23세

성별ㅣ여

신장ㅣ168cm

형ㅣ53kg

직업ㅣ웹디자이너 프리랜서

◆ 스테이터스 ◆

힘ㅣ2

방어ㅣ1

민첩ㅣ8

지능ㅣ3

섬세함ㅣ6  

운ㅣ2

◆ 칭호 ◆

" 이쪽에는 흥미가 많아. "

순발력

◆ 관계 ◆

◆ 차린도 ◆

프리랜서로 일하기 3년 전, 웹디자이너 회사에 다녔을 때 린도가 참여하는 피아노 연주회의 홈페이지를 작업한 적이 있다. 유명한 피아니스트라 해서 인상 깊게 기억하고 있다.

bottom of page